RECRUIT INFORMATION
중앙대학교 상용(무기)계약직 채용 공고
중앙대학교
상용(무기)계약직 채용 공고
당사에서 다음과 같이 유능하고 역량있는 인재를 채용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모집부문
모집부문 내용
채용분야 ㆍ학과사무(상용계약직)
인원 ㆍ0명
담당업무 ㆍ외국인 유학생 및 내국인 학생 학사관리
ㆍ학부 행정 업무전담
자격요건 ㆍ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 동등 학력 이상 소지자, 졸업예정 및 수료자 지원 불가
ㆍ안성캠퍼스 근무 가능자
ㆍHSK 6급 소지자(2019.04.01. 이후 취득성적만 인정)
ㆍ본교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남자는 병역필한 자 또는 면제자
ㆍ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ㆍ대학교 행정업무 경험자 우대

ㆍ영어능숙자 우대

ㆍ취업지원대상자(국가보훈) 및 장애인

처우 ㆍ초임연봉 24,323,000원
가. 가점부여 대상
  1) 취업지원대상자(국가보훈) : 전형별 만점의 일정비율(10% 또는 5%)에 해당하는 점수 가점
   ※ 전형별 점수가 만점의 40% 미만인 경우 가점 제외
   ※ 이 외 사항은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관련 조항 준용
  2) 장애인 응시자 : 「장애인복지법시행령」에 따라 서류전형 총점 가산점(1점) 부여
전형절차
전형절차
* 단계별 전형 결과 학교에서 정한 기준에 미달하는 경우 선발배수, 예정인원보다 적은 인원을 선발 할 수 있음
전형일정
내용 예정 일정
원서접수 ㆍ~ 2021.03.29.(월) 17:00까지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ㆍ2021.04.02.(금) 17:00 이후
면접전형 ㆍ면접일 : 2021.04.06.(화)
ㆍ합격자 발표 : 2021.04.09.(금) 17:00 이후
신규임용 ㆍ임용일 : 2021.04.15.(목)
제출서류
가. 면접전형 참가 대상자에 한해 별도 안내 예정이며 면접전형 당일 제출
[유의사항]
  1)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의 경우 증명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불인정함
  2)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학력, 경력증명서 등)의 경우 반드시 공증받은 한글 번역본을 첨부할 것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 2021.03.29.(월) 17:00까지
  ※ 마감일 17시 이후에는 입력 중이라도 입력이 중단(지원불가)되며
     접수마감 이후에는 어떠한 사유로도 지원서 접수 불가함
나.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http://cau.saramin.co.kr)
   1) 지원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
   2) 접수 마감일에는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미리 접수 요망
   3) 본인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교가 책임지지 아니함
   4) 자기소개서 작성 등을 위해 채용홈페이지에 장시간 접속할 경우, 시스템 과부하로 인해 작성내용 미저장 등
      오류발생 가능성이 있으므로 사전에 워드프로세서를 이용하여 작성 완료 후 웹화면에 복사입력 요망
   5) 응시원서 작성 시 사전에 관련 증빙서류를 구비 및 확인하여 오입력으로 인한 합격자 취소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바람
   6) 접수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 불가함
   7) 응시원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임용사항 등
가. 합격취소
1) 합격자 중 본교 「인사규정」 제13조 각호의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자는 최종 합격을 취소함
ㆍ「인사규정」 제13조(결격사유)
1.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2.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
3.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완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4.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완료된 날로부터 2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5.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고 그 선고유예 기간에 있는 자
6.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
7. 법인과 이 법인이 설치 경영하는 학교에서 징계로 파면처분을 받은 때부터 5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또는
    징계로 해임처분을 받은 때부터 3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8. 기타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거짓으로 작성된 경우
3) 개인적인 사유로 임용에 응하지 아니한 경우
4) 부정한 방법(부정청탁 등)으로 합격한 자에 대해 합격 취소 및 사법처리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나. 수습
1) 합격자의 경우 「인사규정」 제14조(수습)에 의거하여 채용후보자로 임용일로부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음
   (경력직은 별도 수습기간 없음)
2) 수습기간 중 1회의 평가를 실시하며 평가결과에 따라 직권면직 될 수 있음
기타사항
가. 최종합격자는 임용과 동시에 전일근무가 가능하여야 함
나. 전형단계별 합격자 및 제출서류 등 전형별 세부사항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SMS 안내 예정
다. 채용과정에서 응시자의 오입력,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음
라. 본 채용계획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마. 채용서류의 반환
  1) 입사지원시 온라인으로 제출한 지원서는 반환 대상이 아님
  2) 채용 탈락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본교 인사팀으로 제출하면,
     반환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우편 또는 인사팀을 방문하여 수령할 수 있음
     - 우편 발송 시 반환 비용은 본인 부담임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서식3 3) 지정 기간 내 반환 신청이 없는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파기
바. 사회보험 및 기타 복리후생은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안내함
사. 기타 문의사항은 인사팀 채용담당자 메일(subong1013@cau.ac.kr)을 이용하기 바람
중 앙 대 학 교 총 장
Designed by saramin